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46] Re:[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소리바람.OJ [] 6604 읽음    2005-06-14 13:53
현재 올리신 질문으로는 추측하기가 힘듭니다.

http://www.microsoft.com/technet/support/eventserrors.mspx

위의 사이트에서 각 에러 이벤트 id인 1000, 1002를 입력하고 확인해 봤는데,
1001과 짝을 이루고 있다는 정도만 알 수 있었습니다.
같은 id라고 OS에 따라 종류가 다릅니다.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세한 상황이나 소스를 올려 주시면 검토해 보겠습니다.

추측컨데, OS관련 모듈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그룹권한, DNS에 관한 것도 같은 id였지만...)
분석이 안 되시면 재설치하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겠지요?


건승을 빕니다.


초보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종료가 됩니다.  어쩐때는 좀 돌다가 자동종료가 되구요.
: 관리도구의 이벤트 로그에 보니 아래 같이 에러 메세지가 있더라구요.
:
: Application Error  범주: (100),  이벤트 id : 1000
: 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TEST.exe, 버전 0.0.0.0, 오류 있는 모듈 kernel32.dll, 버전 5.2.3790.0, 오류 주소
: 0x000249d3.
: 자세한 정보는 http://go.microsoft.com/fwlink/events.asp에 있는 도움말 및 지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
:
: Application Hang  범주 : (101),  이벤트 id : 1002
: 중단된 응용 프로그램 TEST.exe, 버전 0.0.0.0, 중단 모듈 hungapp, 버전 0.0.0.0, 중단 주소 0x00000000
: 자세한 정보는 http://go.microsoft.com/fwlink/events.asp에 있는 도움말 및 지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
: 위와 같은 에러는 어떤 문제가 있어서 나는거지요?
: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539 [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초보 6626 2005/06/14
40546     Re:[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소리바람.OJ 6604 2005/06/14
40550         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초보 3231 2005/06/14
40583             Re: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볼레롱 3186 2005/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