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런 에러가 날수 있나요?
재설치는 힘들거든요. 서버에 여러 클라이언트 프로그램들이 구동중이라... (다른 회사에서 관리함.)
그리고 좀 이상한건 제 프로그램을 노트북에서 실행하면 괜찮고 서버에 올려서 실행하면
그런 에러가 나거든요.
의심되는 부분이 있으면 그 부분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한번 더 연구해보고 해결못하면 염치불구하고 소스 보내드릴께요.
개발은 Window XP에서 했습니다.
서버 환경: HP, Window 2003, SQL 2000 Server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현재 올리신 질문으로는 추측하기가 힘듭니다.
:
: http://www.microsoft.com/technet/support/eventserrors.mspx
:
: 위의 사이트에서 각 에러 이벤트 id인 1000, 1002를 입력하고 확인해 봤는데,
: 1001과 짝을 이루고 있다는 정도만 알 수 있었습니다.
: 같은 id라고 OS에 따라 종류가 다릅니다.
:
: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자세한 상황이나 소스를 올려 주시면 검토해 보겠습니다.
:
: 추측컨데, OS관련 모듈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 (그룹권한, DNS에 관한 것도 같은 id였지만...)
: 분석이 안 되시면 재설치하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겠지요?
:
:
: 건승을 빕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