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50] 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초보 [] 3231 읽음    2005-06-14 15:15
답변 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런 에러가 날수 있나요?

재설치는 힘들거든요.  서버에 여러 클라이언트 프로그램들이 구동중이라... (다른 회사에서 관리함.)

그리고 좀 이상한건  제 프로그램을  노트북에서 실행하면 괜찮고 서버에 올려서 실행하면
그런 에러가 나거든요.

의심되는 부분이 있으면 그 부분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한번 더 연구해보고 해결못하면 염치불구하고 소스 보내드릴께요.

개발은 Window XP에서 했습니다.
서버 환경: HP,  Window 2003,  SQL 2000 Server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현재 올리신 질문으로는 추측하기가 힘듭니다.
:
: http://www.microsoft.com/technet/support/eventserrors.mspx
:
: 위의 사이트에서 각 에러 이벤트 id인 1000, 1002를 입력하고 확인해 봤는데,
: 1001과 짝을 이루고 있다는 정도만 알 수 있었습니다.
: 같은 id라고 OS에 따라 종류가 다릅니다.
:
: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자세한 상황이나 소스를 올려 주시면 검토해 보겠습니다.
:
: 추측컨데, OS관련 모듈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 (그룹권한, DNS에 관한 것도 같은 id였지만...)
: 분석이 안 되시면 재설치하시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겠지요?
:
:
: 건승을 빕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0539 [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초보 6626 2005/06/14
40546     Re:[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소리바람.OJ 6605 2005/06/14
40550         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초보 3231 2005/06/14
40583             Re: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볼레롱 3186 2005/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