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39] [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초보 [] 6625 읽음    2005-06-14 11:45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종료가 됩니다.  어쩐때는 좀 돌다가 자동종료가 되구요.
관리도구의 이벤트 로그에 보니 아래 같이 에러 메세지가 있더라구요.

Application Error  범주: (100),  이벤트 id : 1000
오류 있는 응용 프로그램 TEST.exe, 버전 0.0.0.0, 오류 있는 모듈 kernel32.dll, 버전 5.2.3790.0, 오류 주소
0x000249d3.
자세한 정보는 http://go.microsoft.com/fwlink/events.asp에 있는 도움말 및 지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Application Hang  범주 : (101),  이벤트 id : 1002
중단된 응용 프로그램 TEST.exe, 버전 0.0.0.0, 중단 모듈 hungapp, 버전 0.0.0.0, 중단 주소 0x00000000
자세한 정보는 http://go.microsoft.com/fwlink/events.asp에 있는 도움말 및 지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위와 같은 에러는 어떤 문제가 있어서 나는거지요?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539 [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초보 6625 2005/06/14
40546     Re:[질문] 에러 메세지 Application Hang, Application Error 소리바람.OJ 6604 2005/06/14
40550         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초보 3231 2005/06/14
40583             Re:Re:Re:감사합니다. 소스에 문제가 없어도 그럴수 있나요? 볼레롱 3185 2005/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