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544] Re:Re:Re:Re:GetLocaleInfo()
공윤경 [] 1338 읽음    2005-06-14 12:31
GetLocaleInfo <- 이걸찾기는 찾았었는데 사용방법이 이해가 안갔다는 말씀인뎅...

죄송합니다. 맘이 급해서 질문을 너무 제머릿속에 있는말만 해버렸네요 ^^;
폼을 만들고 버튼을 만들면 버튼 캡션으로 버튼에 표시되는 글짜를 표시하는데요.
그렇게 만드는것 말고
InputBox("Slot No.", "Slot No.", IntToStr(gEnv.Slot));
이런식으로 작성하면 자동적으로 버튼이 들어가있는 폼이 생성되는데...
거기서 버튼에 들어가는 OK, CANCEL 이 일어로 표시가되는데 그건 일어버젼을 사용하기 때문인지
그렇다면 바꿀수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에러메세지같은경우도 제가 캡션을 입력하지 않아도 에러메세지가 뜰때 자동으로 캡션에
에러라는 일어카타카나가 들어가게됩니다.
다른건 문제가 안되는데 그렇게 생성되면, 영문OS에서는 그부분이 글씨가 깨져서 표시됩니다.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정성훈님의 방법이 더 쉽군요.
:
: GetSystemDefaultLangID()
:
: MSDN를 검색했는데 못 찾다니... 음~
:
: 일본어, 한글 그리고 그 외의 모든 버전은 영문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
: "제가 폼을 만드는거 말고. input박스등을 사용하면 자동적으로 버튼이 만들어지잖아요."라는 질문을 정확히 이해하기가 힘듭니다. 조금 더 상세하게 질문을 올려 주세요.
:
:
: 건승을 빕니다.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감사합니당.
: : 음...이건 조금 다른 질문인데요
: : 제가 폼을 만드는거 말고. input박스등을 사용하면 자동적으로 버튼이 만들어지잖아요
: : OK 등..머 그런거요.
: : 근데 그게 일본윈도우에서 만들면 자동적으로 일어로 나오는데 그걸 영문으로 하게 하려면
: : 버젼을 영문버젼을 깔아야 하나요?
: :
: :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 :     char data[512];
: : :     memset(data, 0, 512);
: : :     GetLocaleInfo(LOCALE_SYSTEM_DEFAULT, LOCALE_ICOUNTRY , data, 511);
: : :     ShowMessage((AnsiString)data);
: : : }
: : :
: : : 현재 유저의 국가 코드를 불러 옵니다.
: : : LOCALE_ICOUNTRY 대신에 Locale 상수들이 있으니, MSDN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 : : 일본은 81번, 미국은 1번 입니다.
: : :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 http://www.unicode.org/onlinedat/countries.html
: : :
: : :
: : : 건승을 빕니다.
: : :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 : GetLocaleInfo()이걸 이용해서 프로그램실행시에 os를 확인해서..일어와 영어버젼 두가지는 동작할수있게 하라는데요...
: : : : 짐 엠에스디엔을 찾아봤는데
: : : : 도통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예제라던가가 있나요?
: : : : 어디를 찾아보면 큰~~힌트가 있겠다던가...
: : : : 검색해보니까 하나가 나오기는 하는데
: : : : begin
: : : :
: : : : end
: : : :
: : : : 이런식으로 프로그래밍 된건 당췌..어디에 쓰이는것인가요???
: : : : 부탁드립니당...
: : : :
: : : : p.s 수야님~흑흑...제가 회사서는 메신져를 못쓰고 집에가면 또 시간대가 안맞아서요.
: : : : MARU 라는 대화명을 쓰는것이 저랍니다.
: : : : 결국 트레이아이콘은 주먹구구로 때우고 다음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531 GetLocaleInfo() 공윤경 3794 2005/06/14
40536     [답변] GetSystemDefaultLangID()함수를 사용하면 쉽습니다. 정성훈.해미 4031 2005/06/14
40535     Re:GetLocaleInfo() 소리바람.OJ 1651 2005/06/14
40537         Re:Re:GetLocaleInfo() 공윤경 1353 2005/06/14
40540             Re:Re:Re:GetLocaleInfo() 소리바람.OJ 1412 2005/06/14
40544                 Re:Re:Re:Re:GetLocaleInfo() 공윤경 1338 2005/06/14
40545                     Re:Re:Re:Re:Re:GetLocaleInfo() 소리바람.OJ 1515 2005/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