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tLocaleInfo()이걸 이용해서 프로그램실행시에 os를 확인해서..일어와 영어버젼 두가지는 동작할수있게 하라는데요...
짐 엠에스디엔을 찾아봤는데
도통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예제라던가가 있나요?
어디를 찾아보면 큰~~힌트가 있겠다던가...
검색해보니까 하나가 나오기는 하는데
begin
end
이런식으로 프로그래밍 된건 당췌..어디에 쓰이는것인가요???
부탁드립니당...
p.s 수야님~흑흑...제가 회사서는 메신져를 못쓰고 집에가면 또 시간대가 안맞아서요.
MARU 라는 대화명을 쓰는것이 저랍니다.
결국 트레이아이콘은 주먹구구로 때우고 다음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