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char data[512];
memset(data, 0, 512);
GetLocaleInfo(LOCALE_SYSTEM_DEFAULT, LOCALE_ICOUNTRY , data, 511);
ShowMessage((AnsiString)data);
}
현재 유저의 국가 코드를 불러 옵니다.
LOCALE_ICOUNTRY 대신에 Locale 상수들이 있으니, MSDN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본은 81번, 미국은 1번 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unicode.org/onlinedat/countries.html
건승을 빕니다.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GetLocaleInfo()이걸 이용해서 프로그램실행시에 os를 확인해서..일어와 영어버젼 두가지는 동작할수있게 하라는데요...
: 짐 엠에스디엔을 찾아봤는데
: 도통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예제라던가가 있나요?
: 어디를 찾아보면 큰~~힌트가 있겠다던가...
: 검색해보니까 하나가 나오기는 하는데
: begin
:
: end
:
: 이런식으로 프로그래밍 된건 당췌..어디에 쓰이는것인가요???
: 부탁드립니당...
:
: p.s 수야님~흑흑...제가 회사서는 메신져를 못쓰고 집에가면 또 시간대가 안맞아서요.
: MARU 라는 대화명을 쓰는것이 저랍니다.
: 결국 트레이아이콘은 주먹구구로 때우고 다음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