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SystemDefaultLangID() 함수를 사용하면 현재 OS의 기본 언어를 알수 있습니다.
반환 값은 숫자(unsigned short).
반환값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는 F1도움말에 잘 나와 있습니다.
위의 함수에서 F1도움말 보시구요..
도움말의 하단에 MAKELANGID를 클릭하면 usPrimaryLanguage부분
사용 예)
unsigned short LangType = RIMARYLANGID(GetSystemDefaultLangID()); //프라이머리 언어만 뽑는다.
if(LangType==LANG_JAPANESE) //일문 윈도우
{
//처리
}
else if(LangType==LANG_ENGLISH) //영문 윈도우
{
//처리
}
좋은 하루되십시오~~
//----------------------------------------
// ┏┓
// ┣┻┓┏ ┃┃ 작은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 ┃♡┃┣ ┣┫┏┓
// ┗━┛┗ ┃┃┣┫┏┓┏┓ - 정성훈.해미
// ━━━━━━━━━┣┛┣┛┗┫━━━━━━
//----------------------------------------
// 볼랜드 포럼( http://www.borlandforum.com)
// 해미이야기( http://sage5nor.mchol.com)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GetLocaleInfo()이걸 이용해서 프로그램실행시에 os를 확인해서..일어와 영어버젼 두가지는 동작할수있게 하라는데요...
: 짐 엠에스디엔을 찾아봤는데
: 도통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예제라던가가 있나요?
: 어디를 찾아보면 큰~~힌트가 있겠다던가...
: 검색해보니까 하나가 나오기는 하는데
: begin
:
: end
:
: 이런식으로 프로그래밍 된건 당췌..어디에 쓰이는것인가요???
: 부탁드립니당...
:
: p.s 수야님~흑흑...제가 회사서는 메신져를 못쓰고 집에가면 또 시간대가 안맞아서요.
: MARU 라는 대화명을 쓰는것이 저랍니다.
: 결국 트레이아이콘은 주먹구구로 때우고 다음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