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TEdit에 DrawText로 구현할려고 했더니, Canvas 자체가 존재하지 않아서 Label를 덮어서 할려고 했었습니다.
:
: http://delphi.about.com/library/code/ncaa120603a.htm
:
: 위의 사이트에 가운데 정렬을 구현한 컴포넌트가 있더군요.
: 파스칼로 되어 있습니다.
: 사용법은 아시지요.
:
:
: 막막한초보 님이 쓰신 글 :
: : 또 한번의 답변에 감사 합니다. ^^
: : : 256까지 해보실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 : : CarKind의 Height 가 폰트사이즈에 비해서 큰 것 같아요.
: : : 그걸 조정하시는게.. 좋지 않을 까요?..
: :
: : 그럼 Edit 박스 크기를 줄여야 하는 건가요?
: : 그런데 폰트와 크기가 정해서 있어서 그럽습니다. ..
: : 그래서 가운데 보이게 하고 푼데..이렇게 힘들다닝...ㅠ.ㅜ
: : 답변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