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02] 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kaisar] 973 읽음    2005-06-03 10:37
뒤의 13이란 숫자를 다른 숫자로 바꿔보세요..
재미있게 변할 겁니다.

막막한초보 님이 쓰신 글 :
: edit 박스에 가운데 정열하고 싶은데요
: 관련글 읽어 봐도 방법을 못 찾겠네요..
: //CarKind->CharCase = (TEditCharCase)13;
: 이렇게 해도 가운데 정열은 되지만  글자가 위로 붙어 보이는데요..
: 좀더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 빌더를 한지 이제 한달 밖에 안돼서...조언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399 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41 2005/06/03
40402     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973 2005/06/03
40405         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43 2005/06/03
40406             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947 2005/06/03
40408                 Re: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76 2005/06/03
40415                     Re:Re: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소리바람.OJ 1112 2005/06/03
40436                         감솨합니당 ^^ (냉무 ) 막막한초보 811 2005/06/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