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06] 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kaisar] 946 읽음    2005-06-03 11:21
막막한초보 님이 쓰신 글 :
: 답변해 감사드립니다
: 그런데요
: : : //CarKind->CharCase = (TEditCharCase)13;
: 에서 13이란 숫자를 100까지 변해서 해 봤습니다..
: 그런데 가운데 정열은 여러번 나오지만 모두 글씨는 위로 붙어서 나오네요
: 스크롤이 자동 생성되는 것두 있구..많이 있지만..
: 제가 원하는 것은 높이의 가운데를 원합니당....ㅜ.ㅜ
: 256까지 한번 해 볼게요..
: 더 많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256까지 해보실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CarKind의 Height 가 폰트사이즈에 비해서 큰 것 같아요.
그걸 조정하시는게.. 좋지 않을 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0399 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40 2005/06/03
40402     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973 2005/06/03
40405         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43 2005/06/03
40406             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946 2005/06/03
40408                 Re: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76 2005/06/03
40415                     Re:Re: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소리바람.OJ 1111 2005/06/03
40436                         감솨합니당 ^^ (냉무 ) 막막한초보 811 2005/06/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