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막한초보 님이 쓰신 글 :
: 답변해 감사드립니다
: 그런데요
: : : //CarKind->CharCase = (TEditCharCase)13;
: 에서 13이란 숫자를 100까지 변해서 해 봤습니다..
: 그런데 가운데 정열은 여러번 나오지만 모두 글씨는 위로 붙어서 나오네요
: 스크롤이 자동 생성되는 것두 있구..많이 있지만..
: 제가 원하는 것은 높이의 가운데를 원합니당....ㅜ.ㅜ
: 256까지 한번 해 볼게요..
: 더 많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256까지 해보실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CarKind의 Height 가 폰트사이즈에 비해서 큰 것 같아요.
그걸 조정하시는게.. 좋지 않을 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