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15] Re:Re: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소리바람.OJ [phonon] 1111 읽음    2005-06-03 17:02
TEdit에 DrawText로 구현할려고 했더니, Canvas 자체가 존재하지 않아서 Label를 덮어서 할려고 했었습니다.

http://delphi.about.com/library/code/ncaa120603a.htm

위의 사이트에 가운데 정렬을 구현한 컴포넌트가 있더군요.
파스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아시지요.


막막한초보 님이 쓰신 글 :
: 또 한번의 답변에 감사 합니다. ^^
: : 256까지 해보실 필요는 없을 것 같구요.^^;
: : CarKind의 Height 가 폰트사이즈에 비해서 큰 것 같아요.
: : 그걸 조정하시는게.. 좋지 않을 까요?..
:
: 그럼 Edit 박스 크기를 줄여야 하는 건가요?
: 그런데 폰트와 크기가 정해서 있어서 그럽습니다. ..
: 그래서 가운데 보이게 하고 푼데..이렇게 힘들다닝...ㅠ.ㅜ
: 답변 감사합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40399 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40 2005/06/03
40402     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973 2005/06/03
40405         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43 2005/06/03
40406             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빈센트 947 2005/06/03
40408                 Re: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막막한초보 976 2005/06/03
40415                     Re:Re:Re:Re:Re:edit 가운데 정열 방법은... 소리바람.OJ 1111 2005/06/03
40436                         감솨합니당 ^^ (냉무 ) 막막한초보 811 2005/06/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