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야!╋ 님이 쓰신 글 :
: 답변을 드릴까 하다가 다시 안물어보시길래 처리하신줄 알았는데.. ㅋㅋ
:
: RestoreOn = imDoubleClick 라는 부분은 프로퍼티에서 설정하는 겁니다.
:
: 영어 답변처럼 default로 설정되어있는데요
:
: 이게 무슨의미냐 하면 TTrayIcon의 이벤트에는 OnResore라는게 있습니다.
:
: 프로퍼티창에서 설정한 Restore를 imDoubleClick로 설정했다면
:
: OnRestore 이벤트는 Doubleclick 에 의해 발생되는거지요
:
: 큰 제어가 들어가지 않는 이상 굳이 메시지훜을 할 필요는 없겠지요? ^^
:
: 영어 답변해주신분이 아주 핵심적인 답변만 주셨네요 ^^
:
: 수고하세요
:
: pompoco 님이 쓰신 글 :
: : 님이 쓰신 글 :
: : : pompoco 님이 쓰신 글 :
: : : : 빌더 샘플에 있는 트레이 컴포넌트를 가지고 트레이를 생성 했습니다.
: : : :
: : : : 아 아이콘에서 왼쪽 버튼 더블 클릭 시에만 화면을 보여 줄려구 하는데..
: : : :
: : : : 그게 잘 안되네요..
: : : :
: : : : WndProc에서 LBUTTONDBLCLICK 일경우에만 폼을 띄울려구 했더니만. 오버플로우 에러가 나버리네요..
: : : :
: : : : 트레이 이벤트 함수를 봐두 더블클릭 함수는 없구.. ㅡ.ㅡ++
: : : :
: : : :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 : :
: : : It is default one i gusee. Anyway set
: : : RestoreOn = imDouble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