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401] Re:^^ 조금더 자세히 좀 부탁해여..
수야!╋ [sooya23] 1044 읽음    2005-06-03 10:21
답변을 드릴까 하다가 다시 안물어보시길래 처리하신줄 알았는데.. ㅋㅋ

RestoreOn = imDoubleClick 라는 부분은 프로퍼티에서 설정하는 겁니다.

영어 답변처럼 default로 설정되어있는데요

이게 무슨의미냐 하면 TTrayIcon의 이벤트에는 OnResore라는게 있습니다.

프로퍼티창에서 설정한 Restore를 imDoubleClick로 설정했다면

OnRestore 이벤트는 Doubleclick 에 의해 발생되는거지요

큰 제어가 들어가지 않는 이상 굳이 메시지훜을 할 필요는 없겠지요? ^^

영어 답변해주신분이 아주 핵심적인 답변만 주셨네요 ^^

수고하세요

pompoco 님이 쓰신 글 :
: 님이 쓰신 글 :
: : pompoco 님이 쓰신 글 :
: : : 빌더 샘플에 있는 트레이 컴포넌트를 가지고 트레이를 생성 했습니다.
: : :
: : : 아 아이콘에서 왼쪽 버튼 더블 클릭 시에만 화면을 보여 줄려구 하는데..
: : :
: : : 그게 잘 안되네요..
: : :
: : : WndProc에서 LBUTTONDBLCLICK 일경우에만 폼을 띄울려구 했더니만. 오버플로우 에러가 나버리네요..
: : :
: : : 트레이 이벤트 함수를 봐두 더블클릭 함수는 없구.. ㅡ.ㅡ++
: : :
: : :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 :
: : It is default one i gusee. Anyway set
: : RestoreOn = imDoubleClick

+ -

관련 글 리스트
40387 트레이아이콘에서 더블클릭 처리 pompoco 860 2005/06/02
40389     Re:트레이아이콘에서 더블클릭 처리 1113 2005/06/02
40400         ^^ 조금더 자세히 좀 부탁해여.. pompoco 786 2005/06/03
40401             Re:^^ 조금더 자세히 좀 부탁해여.. 수야!╋ 1044 2005/06/03
40418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냉무) popoco 795 2005/06/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