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87]
트레이아이콘에서 더블클릭 처리
pompoco
[
]
860 읽음
2005-06-02
12:54
빌더 샘플에 있는 트레이 컴포넌트를 가지고 트레이를 생성 했습니다.
아 아이콘에서 왼쪽 버튼 더블 클릭 시에만 화면을 보여 줄려구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WndProc에서 LBUTTONDBLCLICK 일경우에만 폼을 띄울려구 했더니만. 오버플로우 에러가 나버리네요..
트레이 이벤트 함수를 봐두 더블클릭 함수는 없구.. ㅡ.ㅡ++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7549
+
-
관련 글 리스트
40387
트레이아이콘에서 더블클릭 처리
pompoco
860
2005/06/02
40389
Re:트레이아이콘에서 더블클릭 처리
1114
2005/06/02
40400
^^ 조금더 자세히 좀 부탁해여..
pompoco
786
2005/06/03
40401
Re:^^ 조금더 자세히 좀 부탁해여..
수야!╋
1045
2005/06/03
40418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냉무)
popoco
795
2005/06/0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