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이 쓰신 글 :
: pompoco 님이 쓰신 글 :
: : 빌더 샘플에 있는 트레이 컴포넌트를 가지고 트레이를 생성 했습니다.
: :
: : 아 아이콘에서 왼쪽 버튼 더블 클릭 시에만 화면을 보여 줄려구 하는데..
: :
: : 그게 잘 안되네요..
: :
: : WndProc에서 LBUTTONDBLCLICK 일경우에만 폼을 띄울려구 했더니만. 오버플로우 에러가 나버리네요..
: :
: : 트레이 이벤트 함수를 봐두 더블클릭 함수는 없구.. ㅡ.ㅡ++
: :
: :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
: It is default one i gusee. Anyway set
: RestoreOn = imDouble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