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16] ^^*
황경록 [mpbox] 1116 읽음    2005-05-26 14:08
저 리스트 밑에 "해결했습니다 ^______^" 글의 내용대로 했을 때 MessageBox 를 사용해도
TaskBar 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

좋은 아이디어 제공에 감사합니다. ^-----^

박영목 님이 쓰신 글 :
: smleelms 님 이제 거의 끝났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ShowMessage는 저는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
: DLL 아니라도 한번씩 앞으로 안나타날때가 있어서..  MessageBox()를 사용합니다.
:
: *.lib를 사용해서 하는 것 물론 자동화 만들면 되겠지만 더 복잡해 보입니다......
:
: 임프님의 글이 절대적인 도움을 받았습니다.....
: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45
:
: 저금 더 연구해서 VC++에서 DLL 사용하는 방법 양쪽 사이트에 올려야 겠습니다.....
: 지금 기분 아주 좋습니다.
:
: 속성도 관련이 있나 했는데 그렇게 큰 영향은 끼치지 않는 것 같은데....
: 시간날때 마다 조금 연구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 그리고 VC++에서 프로그램 한 것을 보면 Dialog라도 메세지, 함수 뿐 아니라 변수까지,... 막 섞어서
: 사용합니다.. 물론 다이나믹하게 동작하겠지요.... 이런 경우를 피해야 하는데
: 시간에 쫓기고 ... 이유로 해서 ....우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 여기에 대한 연구가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지금 바빠서.....
:
: 이런 작은 노가다도 하지 않고 잘 되면 얼마나 좋을까?
:
: 아참 그리고 함수를 호출할 때 HWND를 넘기고 함수 안에서 Form를 호출했는데...
:
: 이때 생성자 Form()에 HWND를 넘기고 Form의 변수에 두고 CreateParam에서 그 변수를 대입했는데...
:
: ㅋㅋㅋ 값이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메세지 박스를 띄워 보았는데....
:
: CreateParams 쪽의 박스가 먼저 뜨고 그 다음 생성자의 박스가 떴습니다.
:
: 허참 이상도 해서.,... 그래도 그렇게 동작하니까?  VC에서 함수에 HWND를 넘기고
: DLL에서는 외부변수에 저장했다가 CreateParams에 바로 붙혔더니 동작 잘합니다.
:
: 그리고 VC++에서 HWND를 넘길 때는 AfxGetMainWnd()->m_hWnd를 넘기시기를......
:
: 그럼  ......  물러갑니다.................
:
:
:
: 아래는 속성 알아본다고.... SPY에서 알아낸 것인데..... 그냥 나열해 두었습니다.
: ----------------------
: VC++ DLL DialogBox
:
: WS_VISIBLE
: WS_CLIPSIBLINGS
: WS_OVERLAPPED
: WS_POPUPWINDOW
: WS_DLGFRAME
: DS_3DLOOK
: DS_SETFONT
: DS_MODALFRAME
:
: WS_EX_LEFT
: WS_EX_LTRREADING
: WS_EX_WINDOWEDGE
: WS_EX_DLGMODALFRAME
: WS_EX_CONTROLPARENT
:
: =====================
:
: VCL DLL Form
:
: WS_VISIBLE
: WS_CLIPSIBLINGS
: WS_OVERLAPPED
: WS_OVERLAPPEDWINDOW
: WS_CLIPCHILDREN
:
: WS_EX_LEFT
: WS_EX_LTRREADING
: WS_EX_WINDOWEDGE
: WS_EX_RIGHTSCROLLBAR

+ -

관련 글 리스트
40301 [질문] Builder에서 만든 DLL에서 VC++에서 사용가능한 *.lib 만든 방법??? 박영목 1519 2005/05/25
40309     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박영목 1442 2005/05/25
40310         Re: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smleelms 1273 2005/05/26
40314             Re:Re: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박영목 1209 2005/05/26
40316                 ^^* 황경록 1116 2005/05/26
40320                     Re: 경록님 감사... ㅋㅋㅋ 덕분에.... 박영목 1103 2005/05/26
40321                         Re:Re: 경록님 감사... ㅋㅋㅋ 덕분에.... 황경록 1013 2005/05/26
40323                             Re: CreateParam 이것 임프님의 설명에 있는데..... 박영목 1346 2005/05/27
40303     Using C++Builder DLLs with Microsoft Visual C++ smleelms 4818 2005/05/25
40305         smleelms님 감사합니다. 보고 TEST해 보겠습니다(냉무) 박영목 1031 2005/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