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09] 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박영목 [] 1442 읽음    2005-05-25 21:15
smleelms님 잘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여도 ShowModal()은 세로운 ICON이 TASKBAR에 생기고...

완전한 모달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그냥 LoadLib...로 하는 것과 같은 결과 나옵니다.

VC에서 Dialog로 DLL를 만들어 Builder에서 호출하면 Modal로 잘 열립니다. 진짜.....루

그런데 Builder에서 만든 것은 VC에서 반쯤  Modal 같은 동작입니다.....

왜??? 이렇까? 혹 보이지 않는 속성문제인가????    Builder의 버그인가????

아니면 내가 버그인가?????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부터는 또 프로젝터를 계속해야 하는데....  이 문제가 ... 마음에 걸려 집중이 될까?

혹 원리를 알것 같은 분 답변을 주십시오. 아니면 아이디어라도.....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301 [질문] Builder에서 만든 DLL에서 VC++에서 사용가능한 *.lib 만든 방법??? 박영목 1520 2005/05/25
40309     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박영목 1442 2005/05/25
40310         Re: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smleelms 1274 2005/05/26
40314             Re:Re: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박영목 1209 2005/05/26
40316                 ^^* 황경록 1117 2005/05/26
40320                     Re: 경록님 감사... ㅋㅋㅋ 덕분에.... 박영목 1103 2005/05/26
40321                         Re:Re: 경록님 감사... ㅋㅋㅋ 덕분에.... 황경록 1014 2005/05/26
40323                             Re: CreateParam 이것 임프님의 설명에 있는데..... 박영목 1346 2005/05/27
40303     Using C++Builder DLLs with Microsoft Visual C++ smleelms 4818 2005/05/25
40305         smleelms님 감사합니다. 보고 TEST해 보겠습니다(냉무) 박영목 1031 2005/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