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301] [질문] Builder에서 만든 DLL에서 VC++에서 사용가능한 *.lib 만든 방법???
박영목 [] 1519 읽음    2005-05-25 15:11
현재 VC에서 아래와 같이 하고 있는데.... 

HINSTANCE hDll = LoadLibrary("BuilderDLL.dll");
pFunction = (MYPROC)GetProcAddress(hDll, "DlgSetup");

lib를 사용하여 바로 연결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하면 DLL에서 폼을 열면 TASKBAR에 하나의 ICON이 생기며 동작하네여...
이것 때문에 좀 이상합니다.

Lib를 사용하면 이렇게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VC++에서 만든 DLL  Builder에서 lib를 사용해서 열면..
TASKBAR에 ICON 생기지 않기 때문에... 이게 정상으로 동작하는 것 같은데.... 아니 이게 원하는 것인데...

어느 사이트 가니까?  MS, Insprise  모두 OMF2COFF 로 변환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다고 하는데....

DEF 파일을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 것 같은데.. 이해가 안감.....

방법이 없을까????? 고밍......되네..... 아주 고밍.....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301 [질문] Builder에서 만든 DLL에서 VC++에서 사용가능한 *.lib 만든 방법??? 박영목 1519 2005/05/25
40309     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박영목 1442 2005/05/25
40310         Re: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smleelms 1273 2005/05/26
40314             Re:Re:Re: smleelms님 정말 감사... 잘 됩니다. 그런데... 박영목 1209 2005/05/26
40316                 ^^* 황경록 1117 2005/05/26
40320                     Re: 경록님 감사... ㅋㅋㅋ 덕분에.... 박영목 1103 2005/05/26
40321                         Re:Re: 경록님 감사... ㅋㅋㅋ 덕분에.... 황경록 1014 2005/05/26
40323                             Re: CreateParam 이것 임프님의 설명에 있는데..... 박영목 1346 2005/05/27
40303     Using C++Builder DLLs with Microsoft Visual C++ smleelms 4818 2005/05/25
40305         smleelms님 감사합니다. 보고 TEST해 보겠습니다(냉무) 박영목 1031 2005/05/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