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125] Re:라벨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 쉽지 않으니 트릭을 쓰셔야 겠네요
장성호 [] 712 읽음    2005-05-11 22:38
제가 질문을 제대로 이해 했는지 모르겠지만

라벨을 클릭하면
Edit 창처럼 키보드로 captioin을 수정하고자 하는것 맞습니까?

TLabel은 핸들이 없으므로 그게 쉽지 않을것입니다.

트릭은 TEdit 를 만들어서 Lable의 위치에 두고

라벨을 클릭하면 Edit의 Text를 라벨의 Caption과 똑같이 한후 보이게 해서
Edit 수정하고 KeyPress Event에서   Key값이 13일때 (즉 Enterkey를 입력했을때)
Edit는 안보이게 하고 라벨의 캡션을 edit 의 Text로 설정하시면 될겁니다

말로만 설명해서 이해되실런지....



박씨 님이 쓰신 글 :
: 문자가 표시되어 있는 라벨을 클릭하면
: 라벨 캡션의 문자를 수정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 구현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바쁘시더라도 약간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100 라벨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박씨 694 2005/05/10
40125     Re:라벨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 쉽지 않으니 트릭을 쓰셔야 겠네요 장성호 712 2005/05/11
40101     Re:라벨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수야!╋ 743 2005/05/10
40102         Re:Re:라벨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박씨 711 2005/05/10
40104             Re:Re:Re:라벨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수야!╋ 727 2005/05/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