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질문을 제대로 이해 했는지 모르겠지만
라벨을 클릭하면
Edit 창처럼 키보드로 captioin을 수정하고자 하는것 맞습니까?
TLabel은 핸들이 없으므로 그게 쉽지 않을것입니다.
트릭은 TEdit 를 만들어서 Lable의 위치에 두고
라벨을 클릭하면 Edit의 Text를 라벨의 Caption과 똑같이 한후 보이게 해서
Edit 수정하고 KeyPress Event에서 Key값이 13일때 (즉 Enterkey를 입력했을때)
Edit는 안보이게 하고 라벨의 캡션을 edit 의 Text로 설정하시면 될겁니다
말로만 설명해서 이해되실런지....
박씨 님이 쓰신 글 :
: 문자가 표시되어 있는 라벨을 클릭하면
: 라벨 캡션의 문자를 수정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 구현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바쁘시더라도 약간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