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야!╋ 님 답변 감사합니다..
제 질문이 약간 애매하여 다시 질문드립니다.
라벨의 캡션에 'abc'란 문자가 있는 상태에서 이 라벨을 클릭하면
기존의 문자를 수정하여 표시해 주고 싶은데 어찌 해야 하는지요
예로 윈도우 탐색기에서 파일이나 폴더 이름을 변경하는 그런
기능인것 같습니다..
수야!╋ 님이 쓰신 글 :
: 해당 레이블을 폼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더블클릭하게 되면 OnClick이벤트 함수가 설정됩니다.
:
: 그곳에 해당 레이블의 캡션을 변경하는 코딩을 하시면 됩니다.
:
: Object Inspector 창에서는 Event 탭의 OnClick 부분을 더블클릭하시면 됩니다.
:
: 예로..
:
: TLabel *Label1; 이라고 한다면
:
: Label1->Caption = "수야";
:
: 간단하죠?
:
: 박씨 님이 쓰신 글 :
: : 문자가 표시되어 있는 라벨을 클릭하면
: : 라벨 캡션의 문자를 수정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 : 구현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바쁘시더라도 약간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