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레이블을 폼에 올려놓은 상태에서 더블클릭하게 되면 OnClick이벤트 함수가 설정됩니다.
그곳에 해당 레이블의 캡션을 변경하는 코딩을 하시면 됩니다.
Object Inspector 창에서는 Event 탭의 OnClick 부분을 더블클릭하시면 됩니다.
예로..
TLabel *Label1; 이라고 한다면
Label1->Caption = "수야";
간단하죠?
박씨 님이 쓰신 글 :
: 문자가 표시되어 있는 라벨을 클릭하면
: 라벨 캡션의 문자를 수정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을
: 구현하고자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바쁘시더라도 약간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