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이 쓰신 글 :
: D&B 님이 쓰신 글 :
: : 님이 쓰신 글 :
: : : D&B 님이 쓰신 글 :
: : : : 아마도 엑셀 컴포넌트 사용을 잘못해서 나온 에러 같은데 해결 방법 아시는 고수 분께 여쭈어 보려고합니다.
: : : :
: : : : 제가 빌더를 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지만 현재 제 컴에서는 컴파일이 잘되는데 다른 컴에서 컴파일에서는
: : : :
: : : : 에러가 나는군요. 엑셀 기능을 추가 시키고 나서부터 발생하는것 같구요..에러 내용은
: : : :
: : : : C++ Error utilcls.h[2334]: E2031 Cannot cast from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 to 'TVariant &'
: : : :
: : : : 입니다.
: : : :
: : : : 그럼 다들 즐프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
: : :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를 TVariant &로 형변환할 수 없다는 것인데...
: : : 위의 오류 메시지만 봐서는 영...
: :
: : 바쁘신 와중에도 질문에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에러 메세지는 위와 같고 에러 부분이 utilcls.h의
: : /* Assignment operators */
: : TVariantT& operator =(const TBaseVariantT<T>& rhs)
: : {
: : if (&rhs != this)
: : {
: : ::VariantClear(this);
: : ::VariantCopy(this, &(const_cast<TBaseVariantT<T>*>(&rhs)));
: : }
: : return *this;
: : }
: : 부분입니다.
: :
: : 제 컴퓨터의 utilcls.h와 약간 다르던데 그대로 수정하면 되는건지...아니면 제가 빌더5를 사용하는데
: : 업데이트한것과 관련이 있는지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그럼 3월 마지막 하루도 힘차게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제작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소스를 보여주셔야 되지 않을까요?
빌더를 업데이트 하니 에러가 없어지네요...^.^
도움주신거 감사합니다.
그럼 따뜻한 봄날에 즐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