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도 엑셀 컴포넌트 사용을 잘못해서 나온 에러 같은데 해결 방법 아시는 고수 분께 여쭈어 보려고합니다.
제가 빌더를 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지만 현재 제 컴에서는 컴파일이 잘되는데 다른 컴에서 컴파일에서는
에러가 나는군요. 엑셀 기능을 추가 시키고 나서부터 발생하는것 같구요..에러 내용은
C++ Error utilcls.h[2334]: E2031 Cannot cast from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 to 'TVariant &'
입니다.
그럼 다들 즐프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