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이 쓰신 글 :
: D&B 님이 쓰신 글 :
: : 아마도 엑셀 컴포넌트 사용을 잘못해서 나온 에러 같은데 해결 방법 아시는 고수 분께 여쭈어 보려고합니다.
: :
: : 제가 빌더를 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지만 현재 제 컴에서는 컴파일이 잘되는데 다른 컴에서 컴파일에서는
: :
: : 에러가 나는군요. 엑셀 기능을 추가 시키고 나서부터 발생하는것 같구요..에러 내용은
: :
: : C++ Error utilcls.h[2334]: E2031 Cannot cast from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 to 'TVariant &'
: :
: : 입니다.
: :
: : 그럼 다들 즐프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를 TVariant &로 형변환할 수 없다는 것인데...
: 위의 오류 메시지만 봐서는 영...
바쁘신 와중에도 질문에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러 메세지는 위와 같고 에러 부분이 utilcls.h의
/* Assignment operators */
TVariantT& operator =(const TBaseVariantT<T>& rhs)
{
if (&rhs != this)
{
::VariantClear(this);
::VariantCopy(this, &(const_cast<TBaseVariantT<T>*>(&rhs)));
}
return *this;
}
부분입니다.
제 컴퓨터의 utilcls.h와 약간 다르던데 그대로 수정하면 되는건지...아니면 제가 빌더5를 사용하는데
업데이트한것과 관련이 있는지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3월 마지막 하루도 힘차게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