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03] Re:Re:<질문>에러 해결좀...
D&B [] 888 읽음    2005-03-31 10:26
님이 쓰신 글 :
: D&B 님이 쓰신 글 :
: : 아마도 엑셀 컴포넌트 사용을 잘못해서 나온 에러 같은데 해결 방법 아시는 고수 분께 여쭈어 보려고합니다.
: :
: : 제가 빌더를 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지만 현재 제 컴에서는 컴파일이 잘되는데 다른 컴에서 컴파일에서는
: :
: : 에러가 나는군요. 엑셀 기능을 추가 시키고 나서부터 발생하는것 같구요..에러 내용은
: :
: : C++ Error utilcls.h[2334]: E2031 Cannot cast from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  to 'TVariant &'
: :
: : 입니다.
: :
: : 그럼 다들 즐프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를 TVariant &로 형변환할 수 없다는 것인데...
: 위의 오류 메시지만 봐서는 영...

바쁘신 와중에도 질문에 관심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러 메세지는 위와 같고 에러 부분이 utilcls.h의
  /* Assignment operators */
  TVariantT& operator =(const TBaseVariantT<T>& rhs)
  {
    if (&rhs != this)
    {
      ::VariantClear(this);
      ::VariantCopy(this, &(const_cast<TBaseVariantT<T>*>(&rhs)));
    }
    return *this;
  }
부분입니다.

제 컴퓨터의 utilcls.h와 약간 다르던데 그대로 수정하면 되는건지...아니면 제가 빌더5를 사용하는데
업데이트한것과 관련이 있는지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럼 3월 마지막 하루도 힘차게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691 <질문>에러 해결좀... D&B 808 2005/03/30
39694     Re:<질문>에러 해결좀... 919 2005/03/30
39703         Re:Re:<질문>에러 해결좀... D&B 888 2005/03/31
39731             Re:Re:Re:<질문>에러 해결좀... 880 2005/04/01
39868                 Re:Re:Re:Re:<질문>에러 해결좀... D&B 877 2005/04/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