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94] Re:<질문>에러 해결좀...
[] 919 읽음    2005-03-30 15:49
D&B 님이 쓰신 글 :
: 아마도 엑셀 컴포넌트 사용을 잘못해서 나온 에러 같은데 해결 방법 아시는 고수 분께 여쭈어 보려고합니다.
:
: 제가 빌더를 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지만 현재 제 컴에서는 컴파일이 잘되는데 다른 컴에서 컴파일에서는
:
: 에러가 나는군요. 엑셀 기능을 추가 시키고 나서부터 발생하는것 같구요..에러 내용은
:
: C++ Error utilcls.h[2334]: E2031 Cannot cast from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  to 'TVariant &'
:
: 입니다.
:
: 그럼 다들 즐프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nst TBase VariantT<tag VARIANT>를 TVariant &로 형변환할 수 없다는 것인데...
위의 오류 메시지만 봐서는 영...

+ -

관련 글 리스트
39691 <질문>에러 해결좀... D&B 808 2005/03/30
39694     Re:<질문>에러 해결좀... 919 2005/03/30
39703         Re:Re:<질문>에러 해결좀... D&B 889 2005/03/31
39731             Re:Re:Re:<질문>에러 해결좀... 880 2005/04/01
39868                 Re:Re:Re:Re:<질문>에러 해결좀... D&B 877 2005/04/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