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701] Re: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제갈식 [] 845 읽음    2005-03-31 09:39
xquertz.jpg 98.8KB Mac OSX 에서 X11이 도는모습, X11에서 OpenGL도 지원한다.

MacOSX(매킨토시 운영체계)도 괜챤습니다. 일단 유닉스를 재미있게 배울수 있으며, 나머지 M$오피스 나 메신져 등이 그대로 돌고 X11이 내장되있어서 왼만한 GUI 리눅스 프로그램도 돌릴 수 있습니다.

FreeBSD와 같은 BSD 계열이고요, 매우 안정적이고 강력합니다.

UNIX의 명령어와 파일시스템구조, 그리고 gcc 컴파일러 및 개발방식은 매우 유사하죠.

물론 카일릭스는 돌지 않습니다만, 유닉스에서의 개발은 대개 그런 IDE 보다는 vi나 emacs 같은 에디터와 ssh 같은 머티널 창을 열러놓고 하는게 제격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699 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김상면 878 2005/03/31
39700     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이진수 1033 2005/03/31
39710         [재질문]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김상면 869 2005/03/31
39716             Re:[재질문]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이진수 994 2005/03/31
39722                 [감사] 정말 감사합니다. 냉무 ^O^ 김상면 728 2005/04/01
39701         Re: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제갈식 845 2005/03/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