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컴퓨터는 XP가 운영체제입니다.
하지만 Linux를 사용하고 싶은데 종류가 많아서 어느것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포럼 홈에 보니까 레드헷, 한컴 리눅스가 있는데 이걸 사용해도 좋은가요?
저는 C++개발자이고 전공 과목이 DB개발입니다. (DB엔진, 사무용 어플리케이션......)
Linux에서 GUI지원 여부도 알고 싶군요.
물론 여유가 된다면 웹서비스도 하고 싶어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개발 도구는
VC, BC{빌더}, 포토샵, 3DMax, 자바, 델파이, 아래 한글, 엑셀, 파워 포인트, 엑세스, 워드, 오라클,
Netscape, 익스플로어, 아도베 아크로벳 리더, Auto Cad,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