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699] 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김상면 [windyboy] 878 읽음    2005-03-31 03:19
제 컴퓨터는 XP가 운영체제입니다.

하지만 Linux를 사용하고 싶은데 종류가 많아서 어느것을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포럼 홈에 보니까 레드헷, 한컴 리눅스가 있는데 이걸 사용해도 좋은가요?
저는 C++개발자이고 전공 과목이 DB개발입니다. (DB엔진, 사무용 어플리케이션......)
Linux에서 GUI지원 여부도 알고 싶군요.
물론 여유가 된다면 웹서비스도 하고 싶어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개발 도구는
         VC, BC{빌더}, 포토샵, 3DMax, 자바, 델파이, 아래 한글, 엑셀, 파워 포인트, 엑세스, 워드, 오라클,
         Netscape, 익스플로어,  아도베 아크로벳 리더, Auto Cad,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39699 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김상면 878 2005/03/31
39700     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이진수 1033 2005/03/31
39710         [재질문]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김상면 870 2005/03/31
39716             Re:[재질문]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이진수 995 2005/03/31
39722                 [감사] 정말 감사합니다. 냉무 ^O^ 김상면 729 2005/04/01
39701         Re:Re:리눅스 사용하고 싶어요? 제갈식 846 2005/03/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