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79] Re:다시 쉽게 질문이요...
이성제 [14dia] 922 읽음    2005-03-19 16:58
윈도우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하는 방법을 말하시는건가요??

님 프로그램에서 클로우즈를 방지 했지요??

그게 문제 인듯 합니다 ㅎ

윈도우 종료시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 하긴 하는데 ㅎ

먼저 프로그램에 종료 하라는 매세지를 보내 거든요 ㅎ

그 매세지를 받았는데 클로우즈를 막아 놨으니 종료가 안되는게 당연하죠 ㅎ

해결 방법은 매세지맵 하나 사용 해서

종료 매세지가 들어왔을때 종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ㅎ




플그램시러시러 님이 쓰신 글 :
: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하시니....
:
: 음... 죄송합니다..
:
: 컴퓨터를 종료할 때에는 당연히 죽을 줄 알았던 프로그램이 죽지를 않네요.. 제가 예상하는 문제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
: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 X표 눌렀을 때... 종료를 막고 그 때에는 프로그램을 hide 시킵니다. Tray에 넣구요... 이게 문제가 되는건지...
: 아니면.. CreateThread를 이용해서... 스레드를 만드는데, 스레드가 살아있어서 프로그램이 죽지를 않는건지...
:
: 하여튼 죽지를 않습니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
: 두번째 질문이었던 것은... 컴퓨터에 로그온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는가입니다. script를 쓰건, 바로가기를 시작프로그램에 연결하건... 로그온을 해야만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나요?
: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미리 시작하는 법이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39560 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플그램시러시러 868 2005/03/18
39563     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빌스 1172 2005/03/18
39564         다시 쉽게 질문이요... 플그램시러시러 949 2005/03/18
39579             Re:다시 쉽게 질문이요... 이성제 922 2005/03/19
39586                 메세지맵을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플그램시러시러 871 2005/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