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도우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 하는 방법을 말하시는건가요??
님 프로그램에서 클로우즈를 방지 했지요??
그게 문제 인듯 합니다 ㅎ
윈도우 종료시 프로그램을 강제 종료 하긴 하는데 ㅎ
먼저 프로그램에 종료 하라는 매세지를 보내 거든요 ㅎ
그 매세지를 받았는데 클로우즈를 막아 놨으니 종료가 안되는게 당연하죠 ㅎ
해결 방법은 매세지맵 하나 사용 해서
종료 매세지가 들어왔을때 종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ㅎ
플그램시러시러 님이 쓰신 글 :
: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하시니....
:
: 음... 죄송합니다..
:
: 컴퓨터를 종료할 때에는 당연히 죽을 줄 알았던 프로그램이 죽지를 않네요.. 제가 예상하는 문제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
: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 X표 눌렀을 때... 종료를 막고 그 때에는 프로그램을 hide 시킵니다. Tray에 넣구요... 이게 문제가 되는건지...
: 아니면.. CreateThread를 이용해서... 스레드를 만드는데, 스레드가 살아있어서 프로그램이 죽지를 않는건지...
:
: 하여튼 죽지를 않습니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
: 두번째 질문이었던 것은... 컴퓨터에 로그온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는가입니다. script를 쓰건, 바로가기를 시작프로그램에 연결하건... 로그온을 해야만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나요?
: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미리 시작하는 법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