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60] 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플그램시러시러 [wars93] 867 읽음    2005-03-18 14:04
어플리케이션은 kernel 모드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OS와의 통신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Thread를 형성했습니다. 물론... kernel 모드에서 동작하는 드라이버 역시 이에 해당하는 스레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시스템을 종료할 때, 프로그램이 종료되지 않는다는 문제입니다.

예상되는 지점은...
1) 종료버튼을 눌렀을 때, 종료하지 않고, 폼을 하이드시키기 때문에...
  --> 폼 종료를 이용해 죽이지 않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메신저처럼 시스템 트레이에 나타나도록 한 것이지요...

2) 스레드가 죽지않고 계속 살아있어서...

이렇게 두가지 입니다.
어떻게 해야 죽을까요?

또 하나...
시스템이 부팅될 때, 로그온 하지 않아도 미리 프로그램은 시작되도록 할 수 있나요? 서비스의 형태로는 아무래도 관리에 한계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GUI가 뜨지 않은 상태에서 프로그램이 실행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고수분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560 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플그램시러시러 867 2005/03/18
39563     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빌스 1172 2005/03/18
39564         다시 쉽게 질문이요... 플그램시러시러 949 2005/03/18
39579             Re:다시 쉽게 질문이요... 이성제 922 2005/03/19
39586                 메세지맵을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플그램시러시러 871 2005/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