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63] 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빌스 [] 1171 읽음    2005-03-18 14:20
플그램시러시러 님이 쓰신 글 :
: 어플리케이션은 kernel 모드와 통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OS와의 통신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 Thread를 형성했습니다. 물론... kernel 모드에서 동작하는 드라이버 역시 이에 해당하는 스레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
: 문제는 시스템을 종료할 때, 프로그램이 종료되지 않는다는 문제입니다.
:
: 예상되는 지점은...
: 1) 종료버튼을 눌렀을 때, 종료하지 않고, 폼을 하이드시키기 때문에...
:   --> 폼 종료를 이용해 죽이지 않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메신저처럼 시스템 트레이에 나타나도록 한 것이지요...
:
: 2) 스레드가 죽지않고 계속 살아있어서...
:
: 이렇게 두가지 입니다.
: 어떻게 해야 죽을까요?

고수가 아니어도 답변해도 되죠..
-->무슨말씀인지 잘모르겠습니다.

:
: 또 하나...
: 시스템이 부팅될 때, 로그온 하지 않아도 미리 프로그램은 시작되도록 할 수 있나요? 서비스의 형태로는 아무래도 관리에 한계가 있어서 그렇습니다. GUI가 뜨지 않은 상태에서 프로그램이 실행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script파일을 하나 생성 해서 그파일의 바로가기를  시작프로그램에 등록시켜보세요...
믈론 script파일에는 실행될 프로그램의 path가 있어야 겠죠...
실행프로그램의 바로가기를 시작프로그램에 두면 재현성이 많이 떨어 집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39560 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플그램시러시러 867 2005/03/18
39563     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빌스 1171 2005/03/18
39564         다시 쉽게 질문이요... 플그램시러시러 948 2005/03/18
39579             Re:다시 쉽게 질문이요... 이성제 922 2005/03/19
39586                 메세지맵을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플그램시러시러 871 2005/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