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39564] 다시 쉽게 질문이요...
플그램시러시러 [wars93] 948 읽음    2005-03-18 14:40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하시니....

음... 죄송합니다..

컴퓨터를 종료할 때에는 당연히 죽을 줄 알았던 프로그램이 죽지를 않네요.. 제가 예상하는 문제가 두가지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 X표 눌렀을 때... 종료를 막고 그 때에는 프로그램을 hide 시킵니다. Tray에 넣구요... 이게 문제가 되는건지...
아니면.. CreateThread를 이용해서... 스레드를 만드는데, 스레드가 살아있어서 프로그램이 죽지를 않는건지...

하여튼 죽지를 않습니다. 어떻게 죽여야 할까요?

두번째 질문이었던 것은... 컴퓨터에 로그온하기 전에 프로그램을 띄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하는가입니다. script를 쓰건, 바로가기를 시작프로그램에 연결하건... 로그온을 해야만 프로그램이 시작되지 않나요?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미리 시작하는 법이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39560 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플그램시러시러 867 2005/03/18
39563     Re:시스템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하기 빌스 1172 2005/03/18
39564         다시 쉽게 질문이요... 플그램시러시러 948 2005/03/18
39579             Re:다시 쉽게 질문이요... 이성제 922 2005/03/19
39586                 메세지맵을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플그램시러시러 871 2005/03/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