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운 님이 쓰신 글 :
: 다음과 같이 포인터 변수를 쫙 선언후 배열에 대입했을때 문제가 생길수 있나요?
:
: TAdvShape *Shape1;
: TAdvShape *Shape2;
: TAdvShape *Shape3;
: TAdvShape *Shape4;
: TAdvShape *Shape5;
: TAdvShape *Shape6;
: TAdvShape *Shape7;
: TAdvShape *Shape8;
: TAdvShape *Shape9;
: TAdvShape *Shape10;
: TAdvShape *Shape[10];
:
: Shape[0] = Shape1;
: Shape[1] = Shape2;
: Shape[2] = Shape3;
: Shape[3] = Shape4;
: Shape[4] = Shape5;
: Shape[5] = Shape6;
: Shape[6] = Shape7;
: Shape[7] = Shape8;
: Shape[8] = Shape9;
: Shape[9] = Shape10;
: Shape[10] = Shape11;
:
: for (int i = 0; i < 10; i++) {
:
: Shape[i]->Visible = true
: Shape[i]->Appearance->Pen->Color = clLime;
: Shape[i]->Left = 0;
: Shape[i]->Top = 0;
: }
:
: Shape1->Visible = false;
:
: 위 와같은 식으로 쫙 선언하고 어떻땐 배열로 어떨땐 변수로 사용하게 됬을때
: 문제가 생길수 있나요??
답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