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wCursor(false);를 FormCrate() 부분에 넣으면
첨부터 종료까지 마우스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메임 폼을 벗어나야지만 마우스가 나타납니다.
저도 초보라 이렇게 답변을 달아도 될런지...
너나해 님이 쓰신 글 :
: 알려주신대로 해보았는데 안먹히네요..
:
: 다른 문제가 좀더 있는건지...
:
: 저는 아래 알려주신 ShowCursor함수를 FormShow()에 넣어서 사용했습니다만...
:
: 그래도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 마우스 커서가 안 보이도록 하려면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ShowCursor(false);
: : }
: :
: : 다시 보이도록 하려면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 : ShowCursor(true);
: : }
: :
: : 답변이 되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