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8550] Re:Re:Re:[질문]마우스 안보이게 하는 방법
별다라이 [] 1336 읽음    2009-09-16 14:38
ShowCursor(false);를 FormCrate() 부분에 넣으면
첨부터 종료까지 마우스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메임 폼을 벗어나야지만 마우스가 나타납니다.

저도 초보라 이렇게 답변을 달아도 될런지...

너나해 님이 쓰신 글 :
: 알려주신대로 해보았는데 안먹히네요..
:
: 다른 문제가 좀더 있는건지...
:
: 저는 아래 알려주신 ShowCursor함수를 FormShow()에 넣어서 사용했습니다만...
:
: 그래도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 마우스 커서가  안 보이도록 하려면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ShowCursor(false);
: : }
: :
: : 다시 보이도록 하려면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 :   ShowCursor(true);
: : }
: :
: : 답변이 되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0715 [질문]마우스 안보이게 하는 방법 너나해 1666 2007/10/02
50716     Re:[질문]마우스 안보이게 하는 방법 이정구 1495 2007/10/02
50719         Re:Re:[질문]마우스 안보이게 하는 방법 너나해 1671 2007/10/03
58550             Re:Re:Re:[질문]마우스 안보이게 하는 방법 별다라이 1336 2009/09/16
50722             Re:Re:Re:[질문]마우스 안보이게 하는 방법 너나해 1216 2007/10/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