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려주신대로 해보았는데 안먹히네요..
다른 문제가 좀더 있는건지...
저는 아래 알려주신 ShowCursor함수를 FormShow()에 넣어서 사용했습니다만...
그래도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마우스 커서가 안 보이도록 하려면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ShowCursor(false);
: }
:
: 다시 보이도록 하려면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ShowCursor(true);
: }
:
: 답변이 되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