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FormShow함수가 아니고 다른 이벤트함수에 넣으니 동작이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제가 문제였어요..쩝쩝...
너나해 님이 쓰신 글 :
: 알려주신대로 해보았는데 안먹히네요..
:
: 다른 문제가 좀더 있는건지...
:
: 저는 아래 알려주신 ShowCursor함수를 FormShow()에 넣어서 사용했습니다만...
:
: 그래도 답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 마우스 커서가 안 보이도록 하려면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ShowCursor(false);
: : }
: :
: : 다시 보이도록 하려면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 : ShowCursor(true);
: : }
: :
: : 답변이 되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