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711] 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mangchy] 1340 읽음    2008-09-30 11:54
이 세개 파일입니다.

에스 님이 쓰신 글 :
: 저도 똑같이 해봤는데 ..
: 실행을 하면 Access Violation이 나더라고요;;
:
: 혹시 수정된 pas파일이랑 예제좀 얻을수 있을까요?
:
: Tnt는 기존에 Builder 6 버젼에서 Componet를 다 Tnt로 해놔서.. 그거 바꾸느라고..노가다 한거에요..ㅋ
: 망치 님이 쓰신 글 :
: : 저는 그냥 CPort.pas만 씁니다.
: : 하부 디렉토리를 만들고 Cport.pas를 넣고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 : 컴파일하면 에러가 나는데 AnsiString을 String으로만 변경하면 되구요.
: : 헤더파일일이 그 디렉토리에 생성이 됩니다.
: : 그러면 첨부된 헤더를 프로젝트 루트에 복사합니다.(수정된 헤더로 이유는 포럼에 찾아보면 나와요)
: : 인클루드는 루트에 있는 헤더를 참조하도록 합니다.
: : 이상입니다.
: : 그런데 Tnt를 할필요가 있나요? 2009 버젼이 이미 유니코드 기반인데...흠
: :
: : 에스 님이 쓰신 글 :
: : : 기존의 프로젝트를 Builder2009로 컨버젼 시킬려고하는데요.
: : :
: : : Tnt 컴포넌트는 노가다로 다 바꿔서 우선 컨버젼은 시켜놨는데..
: : :
: : : CPORT에서 걸리네요..ㅠ
: : :
: : : 컴포넌트 설치도 안되고..ㅠ 설치안하고 파일을 프로젝트에 첨부하는 형식으로 해서 할려고 해도 잘안되고..ㅠ
: : :
: : : 혹시 성공하신분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708 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82 2008/09/30
54709     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53 2008/09/30
54710         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51 2008/09/30
54711             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340 2008/09/30
54716                 감사합니다^^ 에스 1609 2008/09/30
54712                 Re: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07 2008/09/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