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708] 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 1181 읽음    2008-09-30 09:15
기존의 프로젝트를 Builder2009로 컨버젼 시킬려고하는데요.

Tnt 컴포넌트는 노가다로 다 바꿔서 우선 컨버젼은 시켜놨는데..

CPORT에서 걸리네요..ㅠ

컴포넌트 설치도 안되고..ㅠ 설치안하고 파일을 프로젝트에 첨부하는 형식으로 해서 할려고 해도 잘안되고..ㅠ

혹시 성공하신분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708 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81 2008/09/30
54709     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53 2008/09/30
54710         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50 2008/09/30
54711             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340 2008/09/30
54716                 감사합니다^^ 에스 1609 2008/09/30
54712                 Re: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07 2008/09/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