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708]
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
]
1181 읽음
2008-09-30
09:15
기존의 프로젝트를 Builder2009로 컨버젼 시킬려고하는데요.
Tnt 컴포넌트는 노가다로 다 바꿔서 우선 컨버젼은 시켜놨는데..
CPORT에서 걸리네요..ㅠ
컴포넌트 설치도 안되고..ㅠ 설치안하고 파일을 프로젝트에 첨부하는 형식으로 해서 할려고 해도 잘안되고..ㅠ
혹시 성공하신분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7106
+
-
관련 글 리스트
54708
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81
2008/09/30
54709
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53
2008/09/30
54710
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50
2008/09/30
54711
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340
2008/09/30
54716
감사합니다^^
에스
1609
2008/09/30
54712
Re: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07
2008/09/3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