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709] 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mangchy] 1253 읽음    2008-09-30 11:31
CPort.hpp 29KB CPort 수정 헤더
저는 그냥 CPort.pas만 씁니다.
하부 디렉토리를 만들고 Cport.pas를 넣고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컴파일하면 에러가 나는데 AnsiString을 String으로만 변경하면 되구요.
헤더파일일이 그 디렉토리에 생성이 됩니다.
그러면 첨부된 헤더를 프로젝트 루트에 복사합니다.(수정된 헤더로 이유는 포럼에 찾아보면 나와요)
인클루드는 루트에 있는 헤더를 참조하도록 합니다.
이상입니다.
그런데 Tnt를 할필요가 있나요? 2009 버젼이 이미 유니코드 기반인데...흠

에스 님이 쓰신 글 :
: 기존의 프로젝트를 Builder2009로 컨버젼 시킬려고하는데요.
:
: Tnt 컴포넌트는 노가다로 다 바꿔서 우선 컨버젼은 시켜놨는데..
:
: CPORT에서 걸리네요..ㅠ
:
: 컴포넌트 설치도 안되고..ㅠ 설치안하고 파일을 프로젝트에 첨부하는 형식으로 해서 할려고 해도 잘안되고..ㅠ
:
: 혹시 성공하신분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708 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82 2008/09/30
54709     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53 2008/09/30
54710         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에스 1151 2008/09/30
54711             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341 2008/09/30
54716                 감사합니다^^ 에스 1609 2008/09/30
54712                 Re:Re:Re:Re:Builder2009에서 CPORT 쓰시는분?ㅠ 망치 1207 2008/09/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