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350] Re:폼의 수직/수평 스크롤바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키려면...
장성호 [nasilso] 1247 읽음    2008-08-20 09:44
TForm에는 HorzScrollBar , VertScrollBar 라는 프로퍼티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샘플..
void __fastcall TForm4::Button1Click(TObject *Sender)
{
  TLabel *Lbl=new TLabel(this);
  Lbl->Left=Width+20;
  Lbl->Top=Height+20;
  Lbl->Parent=this;
  Lbl->Caption="잘되나?";

  this->HorzScrollBar->Position=this->HorzScrollBar->Range;
  this->VertScrollBar->Position=this->VertScrollBar->Range;

}


그럼..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장성호님... 친절한 매우감사합니다...
:
: 버튼이 클릭됐을때..동적으로 라벨생성..
:   TLabel *p = new TLabel (this);
:   p->Parent= formEchoTest;
:   p->Caption="test";
:   p->Left = 1500;
:   p->Top = 1500;
:   p->Visible = true;
:
:
: 제가 폼위에 라벨을 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버튼같은것이 눌렸을때...client의 보이지 않는 영역에 라벨을 생성했는데...생성되는 순간 폼의 수평/수직 스크롤 바를 지금 생성한 라벨이 보일수 있도록 움직여 주고 싶습니다.
: 폼의 스크롤 바를 어떻게 원하는 위치로 움직일수 있나요?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348 폼의 수직/수평 스크롤바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키려면... linuxman 1300 2008/08/20
54350     Re:폼의 수직/수평 스크롤바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키려면... 장성호 1247 2008/08/20
54355         Re:Re:폼의 수직/수평 스크롤바를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키려면... linuxman 1463 2008/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