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님... 친절한 매우감사합니다...
버튼이 클릭됐을때..동적으로 라벨생성..
TLabel *p = new TLabel (this);
p->Parent= formEchoTest;
p->Caption="test";
p->Left = 1500;
p->Top = 1500;
p->Visible = true;
제가 폼위에 라벨을 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버튼같은것이 눌렸을때...client의 보이지 않는 영역에 라벨을 생성했는데...생성되는 순간 폼의 수평/수직 스크롤 바를 지금 생성한 라벨이 보일수 있도록 움직여 주고 싶습니다.
폼의 스크롤 바를 어떻게 원하는 위치로 움직일수 있나요?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