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외처리하세요.
try
TCPClient.Connect;
except
; // does nothing
end;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죄송합니다..(정확한 콤포넌트 이름을 말씀을 안드렸군요..)
: TIdTCPClient 입니다... 서버는 TIdTCPServer 입니다....
: 여기에는 onError 이벤트도 없는데... connection 안될때.. 시스템 에러메시가 자주 뜹니다.....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TClientSocket을 사용하시나요?
: :
: : 그렇다면 OnError이벤트 핸들러에서 ErrorCode값을 0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 :
: :
: : void __fastcall TForm1::ClientSocket1Error(TObject *Sender,
: : TCustomWinSocket *Socket, TErrorEvent ErrorEvent, int &ErrorCode)
: : {
: : ErrorCode=0; //Errorcode값을 0로 바꿔주면 error메세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 }
: :
: :
: : 그럼..
: :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 TCPClient->Connect();
: : : if( TCPClient->Connected() == true){
: : :
: : :
: : : }
: : :
: : : _finally{
: : : TCPClient->Connect();
: : : }
: : :
: : : TCPClient->Connected() 가 됐을때만 무언가 처리하려 합니다..그런데 상대 서버가 죽어있을때는
: : : 시스템 메시지 박스(첨부화일) 가 뜹니다..그것을 아예 안뜨게 할수 있는 방법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