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95] Re:Re: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kylix [] 1383 읽음    2008-08-11 14:38
예외처리하세요.

try
  TCPClient.Connect;
except
  ; // does nothing
end;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죄송합니다..(정확한 콤포넌트 이름을 말씀을 안드렸군요..)
: TIdTCPClient 입니다... 서버는 TIdTCPServer 입니다....
: 여기에는 onError 이벤트도 없는데... connection 안될때.. 시스템 에러메시가 자주 뜹니다.....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TClientSocket을 사용하시나요?
: :
: : 그렇다면 OnError이벤트 핸들러에서 ErrorCode값을 0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 :
: :
: : void __fastcall TForm1::ClientSocket1Error(TObject *Sender,
: :       TCustomWinSocket *Socket, TErrorEvent ErrorEvent, int &ErrorCode)
: : {
: :     ErrorCode=0; //Errorcode값을 0로 바꿔주면 error메세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 }
: : 

: :
: : 그럼..
: :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 TCPClient->Connect();
: : :                 if( TCPClient->Connected() == true){
: : :
: : :
: : : }
: : :
: : : _finally{
: : :  TCPClient->Connect();
: : : }
: : :
: : : TCPClient->Connected() 가 됐을때만 무언가 처리하려 합니다..그런데 상대 서버가 죽어있을때는
: : : 시스템 메시지 박스(첨부화일) 가  뜹니다..그것을 아예 안뜨게 할수 있는 방법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4290 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linuxman 1584 2008/08/11
54291     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장성호 1336 2008/08/11
54293         Re: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linuxman 1445 2008/08/11
54295             Re:Re: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kylix 1383 2008/08/11
54305                 Re:Re:Re: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이점한 1594 2008/08/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