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ientSocket을 사용하시나요?
그렇다면 OnError이벤트 핸들러에서 ErrorCode값을 0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ClientSocket1Error(TObject *Sender,
TCustomWinSocket *Socket, TErrorEvent ErrorEvent, int &ErrorCode)
{
ErrorCode=0; //Errorcode값을 0로 바꿔주면 error메세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그럼..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TCPClient->Connect();
: if( TCPClient->Connected() == true){
:
:
: }
:
: _finally{
: TCPClient->Connect();
: }
:
: TCPClient->Connected() 가 됐을때만 무언가 처리하려 합니다..그런데 상대 서버가 죽어있을때는
: 시스템 메시지 박스(첨부화일) 가 뜹니다..그것을 아예 안뜨게 할수 있는 방법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