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90]
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linuxman
[
]
1584 읽음
2008-08-11
09:58
aa.jpg
5.9KB
TCPClient->Connect();
if( TCPClient->Connected() == true){
}
_finally{
TCPClient->Connect();
}
TCPClient->Connected() 가 됐을때만 무언가 처리하려 합니다..그런데 상대 서버가 죽어있을때는
시스템 메시지 박스(첨부화일) 가 뜹니다..그것을 아예 안뜨게 할수 있는 방법 있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6190
+
-
관련 글 리스트
54290
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linuxman
1584
2008/08/11
54291
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1336
2008/08/11
54293
Re: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linuxman
1445
2008/08/11
54295
Re:Re: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kylix
1384
2008/08/11
54305
Re:Re:Re:Re:TCP에서 connection fail때 시스템 메시지 박스 안뜨게 하는방법?
이점한
1595
2008/08/1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