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L과 다르게 Lib 는 static link 를 수행해야 합니다.
lib 파일이 cbuilder 6에서 생산된 것이면 결국 cbuilder6의 vcl 및 lib 들을 물고 늘어질 것입니다.
lib 소스가 있으시면 2007에서 다시 컴파일 하여 생성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만..
그렇지 않다면 cbuilder6 의 각종 필요한 library 등을 연결해 줘야 합니다.
일단 제가 테스트 한 바에 의하면 (bpl package 레벨을 가지고 테스트 했습니다)
builder 6 -> 2007 로 가능하고 , 2007 -> builder 6 로도 가능 합니다.
문제는 컴파일 환경에 필요한 각종 파일들 (특히 vcl 관련이 다 6 와 2007 것 모두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수고하세요~~~
참고적으로: Unresolved external ~~~ 이런 에러는 이유는 딱 하나 링크 하려는 함수가 없다는 것이죠... 아니면 있어도 못찾는 것(이건 프로젝트 구성 환경에 좌우 되겠죠) 이죠...
콩깍지.김구진 님이 쓰신 글 :
: 자주 사용하는 모듈들을 Lib로 따로 빼줘서 만들었는데요..
: Builder 6에서는 빌드하고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
: 하지만 2007에서는 위에서 컴파일한 Lib파일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컴파일 할때
: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 이런식으로
:
: Lib파일에서 모듈을 제대로 불러오지 못하네요..
: Lib파일에는 폼도 조금 포함되어 있는데 폼 DFM도 불러오지 못한다며 컴파일이 안되네요..
:
: 제가 생각할때는 Lib를 컴파일할때 코드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거 같은데..
: Builder 6처럼 컴파일하려면 2007에선 옵션설정을 따로 해줘야 하는게 있나요?
: 2일째 좌절중입니다..ㅠㅠ 도와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