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56] Builder 6 에서 Builder 2007로 포팅 시 문제입니다.
콩깍지.김구진 [sunkj81] 1278 읽음    2008-08-07 15:14
자주 사용하는 모듈들을 Lib로 따로 빼줘서 만들었는데요..
Builder 6에서는 빌드하고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2007에서는 위에서 컴파일한 Lib파일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컴파일 할때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 이런식으로

Lib파일에서 모듈을 제대로 불러오지 못하네요..
Lib파일에는 폼도 조금 포함되어 있는데 폼 DFM도 불러오지 못한다며 컴파일이 안되네요..

제가 생각할때는 Lib를 컴파일할때 코드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거 같은데..
Builder 6처럼 컴파일하려면 2007에선 옵션설정을 따로 해줘야 하는게 있나요?
2일째 좌절중입니다..ㅠㅠ 도와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54256 Builder 6 에서 Builder 2007로 포팅 시 문제입니다. 콩깍지.김구진 1278 2008/08/07
54270     Re:Builder 6 에서 Builder 2007로 포팅 시 문제입니다. 둘리 1217 2008/08/08
54274         Re:Re:Builder 6 에서 Builder 2007로 포팅 시 문제입니다. 콩깍지.김구진 1127 2008/08/08
54275             Re:Re:Re:Builder 6 에서 Builder 2007로 포팅 시 문제입니다. 둘리 1205 2008/08/08
54286                 Re:Re:Re:Re:Builder 6 에서 Builder 2007로 포팅 시 문제입니다. 콩깍지.김구진 1174 2008/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