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 사용하는 모듈들을 Lib로 따로 빼줘서 만들었는데요..
Builder 6에서는 빌드하고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2007에서는 위에서 컴파일한 Lib파일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컴파일 할때
"[ILINK32 Error] Error: Unresolved external ...." 이런식으로
Lib파일에서 모듈을 제대로 불러오지 못하네요..
Lib파일에는 폼도 조금 포함되어 있는데 폼 DFM도 불러오지 못한다며 컴파일이 안되네요..
제가 생각할때는 Lib를 컴파일할때 코드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거 같은데..
Builder 6처럼 컴파일하려면 2007에선 옵션설정을 따로 해줘야 하는게 있나요?
2일째 좌절중입니다..ㅠㅠ 도와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