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19] Re:Re:감사합니다.^^(냉무)
초초보 [] 1207 읽음    2008-08-04 18:42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에러 메세지를 보니 TLoginDlg 폼의 Style이  MDIChild폼이네요
:
: 즉 MDIChild폼은 Create될때 MDIForm폼이 있어야 됩니다.
:
:
: 해결책은 TLoginDlg폼의 Style을 Nomal로 바꾸면될것입니다.
:
: 그럼..
:
:
: 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 저런 메세지가 뜨네요.
: :
: : 에러메세지는 이미지로 추가했구요..
: :
: : TLoginDlg* LoginDlg = new TLoginDlg(Application);   <-- 이부분에서 생성하면서..에러가 납니다. ;; 
: : LoginDlg->ShowModal();
: : delete fLoginDlg;
: :
: : TLoginDlg* LoginDlg = new TLoginDlg(this);이렇게도 해봤었구요 .
: : 그.. 생성자의 TForm(Owner)에 들어가서 에러를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 :
: : 혹시..Main폼에서 뭔가 다른설정이 있어야하는건가요? ;;
: : 이거. 난감하고 민망하고.. 뭐가 문젠지 알수가..
: :
: : 도와주세요; ㅎㅎ

+ -

관련 글 리스트
54206 ShowModal() 로 폼을 띠울려고하는데.. 초초보 1101 2008/08/04
54210     Re:ShowModal() 로 폼을 띠울려고하는데.. 장성호 1489 2008/08/04
54219         Re:Re:감사합니다.^^(냉무) 초초보 1207 2008/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