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러 메세지를 보니 TLoginDlg 폼의 Style이 MDIChild폼이네요
즉 MDIChild폼은 Create될때 MDIForm폼이 있어야 됩니다.
해결책은 TLoginDlg폼의 Style을 Nomal로 바꾸면될것입니다.
그럼..
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저런 메세지가 뜨네요.
:
: 에러메세지는 이미지로 추가했구요..
:
: TLoginDlg* LoginDlg = new TLoginDlg(Application); <-- 이부분에서 생성하면서..에러가 납니다. ;;
: LoginDlg->ShowModal();
: delete fLoginDlg;
:
: TLoginDlg* LoginDlg = new TLoginDlg(this);이렇게도 해봤었구요 .
: 그.. 생성자의 TForm(Owner)에 들어가서 에러를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
: 혹시..Main폼에서 뭔가 다른설정이 있어야하는건가요? ;;
: 이거. 난감하고 민망하고.. 뭐가 문젠지 알수가..
:
: 도와주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