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런 메세지가 뜨네요.
에러메세지는 이미지로 추가했구요..
TLoginDlg* LoginDlg = new TLoginDlg(Application); <-- 이부분에서 생성하면서..에러가 납니다. ;;
LoginDlg->ShowModal();
delete fLoginDlg;
TLoginDlg* LoginDlg = new TLoginDlg(this);이렇게도 해봤었구요 .
그.. 생성자의 TForm(Owner)에 들어가서 에러를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혹시..Main폼에서 뭔가 다른설정이 있어야하는건가요? ;;
이거. 난감하고 민망하고.. 뭐가 문젠지 알수가..
도와주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