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86] Re: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dooly386] 1128 읽음    2008-07-25 08:39
오려주신 파일을 읽어 보았으나 별다른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올려주신 파일은 t2.bmp 인데.. 적으신 소스코드에는 t1.bmp 라서
약간의 혼동은 있었습니다만..
    Graphics::TBitmap *temp1;
    temp1 = new Graphics::TBitmap();
    temp1->LoadFromFile("c:\\temp\\t2.bmp");

이렇게 똑같이 작성하여 올려 보았으나 별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계속 같은 에러가 나신다면,, 시스템적인 측면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만..
난해한 문제가 될듯 하군요..

별로 도움이 못되어 드려서 송구 스럽습니다 ㅠ.ㅠ

수고하세요..

고래 님이 쓰신 글 :
: 올리려고 했던 파일입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해당 이미지 파일을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 :
: : 고래 님이 쓰신 글 :
: : : 이미지는 제가 만든 이미지로 편집 프로그램에서 열리는 것으로 봐서 이상은 없는것 같습니다.
: : :
: : : 비트맵 파일 포멧도 바꿔 봤구요...
: : :
: : : 크기도 8X8픽셀 이미지로 메모리 부족은 아닌것 같아 문의를 드렸습니다.
: : :
: : : 혹시 다르게 유추할수 있는 문제점이 있을까요?
: : :
: : : 혹시 비트맵 인스턴스에 이미지 사이즈를 수동으로 설정해 줘야 하거나 따로
: : :
: : : 설정을 해줘야 되는 부분은 없나요?
: : :
: : : 둘리 님이 쓰신 글 :
: : : : 메모리 부족이라는 메시지네요.. 에러가..
: : : : 비엠피 파일이 크거나 아니면 포멧이 비엠피 확장자 이지만 전혀 다른 포멧일 수도 있고 아니면
: : : : 파일이 깨지거나 할 수도 있겠군요.
: : : :
: : : : 유추할 수 있는 상황이 많아서.. 패인트브러쉬로 작은 이미지 하나 만들어서 비엠피로 저장하여 읽어 보셔서 확인을 더
: : : : 해보시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 : : :
: : : : 수고하세요.
: : : :
: : : : 고래 님이 쓰신 글 :
: : : : : Graphics::TBitmap *temp1;
: : : : : temp1 = new Graphics::TBitmap();
: : : : : temp1->LoadFromFile("t1.bmp");
: : : : :
: : : : : 에서 제대로 로드가 되지않는거 같아 GetLastError()로 에러 코드를 받아 보았더니
: : : : :
: : : : : ERROR_NOT_ENOUGH_MEMORY가 발생 합니다
: : : : : (Not enough storage is available to process this command.)
: : : : :
: : : : : 뭐가 잘못 된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 : :
: : : : : 고수님들 좀 가르쳐 주십시오.

+ -

관련 글 리스트
54023 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1032 2008/07/22
54033     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1545 2008/07/22
54057         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991 2008/07/23
54058             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886 2008/07/23
54072                 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1091 2008/07/24
54086                     Re: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1128 2008/07/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