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33] 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dooly386] 1544 읽음    2008-07-22 22:43
메모리 부족이라는 메시지네요.. 에러가..
비엠피 파일이 크거나 아니면 포멧이 비엠피 확장자 이지만 전혀 다른 포멧일 수도 있고 아니면
파일이 깨지거나 할 수도 있겠군요.

유추할 수 있는 상황이 많아서.. 패인트브러쉬로 작은 이미지 하나 만들어서 비엠피로 저장하여 읽어 보셔서 확인을 더
해보시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수고하세요.

고래 님이 쓰신 글 :
: Graphics::TBitmap *temp1;
: temp1 = new Graphics::TBitmap();
: temp1->LoadFromFile("t1.bmp");
:
: 에서 제대로 로드가 되지않는거 같아 GetLastError()로 에러 코드를 받아 보았더니
:
: ERROR_NOT_ENOUGH_MEMORY가 발생 합니다
: (Not enough storage is available to process this command.)
:
: 뭐가 잘못 된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고수님들 좀 가르쳐 주십시오.

+ -

관련 글 리스트
54023 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1032 2008/07/22
54033     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1544 2008/07/22
54057         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991 2008/07/23
54058             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886 2008/07/23
54072                 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고래 1091 2008/07/24
54086                     Re:Re:Re:Re:Re:TBitmap에서 LoadFromFile에서 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둘리 1128 2008/07/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