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모리 부족이라는 메시지네요.. 에러가..
비엠피 파일이 크거나 아니면 포멧이 비엠피 확장자 이지만 전혀 다른 포멧일 수도 있고 아니면
파일이 깨지거나 할 수도 있겠군요.
유추할 수 있는 상황이 많아서.. 패인트브러쉬로 작은 이미지 하나 만들어서 비엠피로 저장하여 읽어 보셔서 확인을 더
해보시는것이 어떨까 합니다.
수고하세요.
고래 님이 쓰신 글 :
: Graphics::TBitmap *temp1;
: temp1 = new Graphics::TBitmap();
: temp1->LoadFromFile("t1.bmp");
:
: 에서 제대로 로드가 되지않는거 같아 GetLastError()로 에러 코드를 받아 보았더니
:
: ERROR_NOT_ENOUGH_MEMORY가 발생 합니다
: (Not enough storage is available to process this command.)
:
: 뭐가 잘못 된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 고수님들 좀 가르쳐 주십시오.
|